Request edit access
강좌 :삶을 기록하는 한 권의 책 만들기
박범준 강사 : 사회적 기업 꿈틀의 편집장이며 지금까지 160여 명의 삶을 기록해 책으로 내왔다.
강좌 취지

자서전은 위인전이 아닙니다. 정직하게 자신의 삶을 응시하거나, 부모님의 삶을 진지하게 경청하는 일은 또 다른 대화의 과정이며, 새로운 관계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자서전을 통해 자신의 삶을 묵상하는 것, 부모님의 팔순 잔치에 용돈이나 맛난 음식 대신 그간 고단했던 생의 기록을 소담스레 담아 드리는 일은 생각지도 않았던 선물이 되기도 합니다.

이번 강좌는 일반인도 쉽게, 저렴한 비용으로 한 권의 책을 낼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강좌입니다.


0 일시: 7월19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2시간. 종로 2가 일원 (수강생께 별도 공지합니다)

- 일반반(공통강좌): 7월 19일~8월 2일 /매주 목요일 3회차 (30명. 수강료 3만 원)
- 심화반(개인원고 완성): 7월 19일 ~8월 23일 /매주 목요일 총 6회차 (12명. 수강료 10만 원)

0 입금
일반반 : 3만 원
심화반 : 10만 원
신한은행 100-031-894139 예금주: 민중의소리. 7월 12일까지 입금하시면 됩니다.

0 회차별 강의

*일반/심화 공통강좌
7월 19일) 1회:자서전 시작하기
7월 26일) 2회:인터뷰하기
8월 2일) 3회:글쓰기와 사진 정리하기

* 심화반 선택강좌
8월 9일) 4회:이야기 구성과 제목 정하기
8월 16일) 5회:편집과 피드백
8월 23일) 6회:자서전 초고 완성하기


* 일반(공통)반은 자서전 집필에 대한 노하우 등의 기본강좌이며, 심화반은 강사와 사회적기업 꿈틀 편집진이 구체적인 집필과정을 지도하며 돕습니다. 심화반의 경우 이번 여름이 지나면 세상에 단 한 권, 멋진 책을 낼 수 있는 원고를 손에 쥐게 됩니다.

Email address *
이름 *
Your answer
핸드폰 번호 *
Your answer
수강선택 *
누구의 삶을 기록하고 싶습니까? *
A copy of your responses will be emailed to the address you provided.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reCAPTCHA
This form was created inside of 민중의소리.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Additional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