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quest edit access
22회 서울인권영화제 소셜펀치에 후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올해 서울인권영화제는 다시 광장으로 나갑니다.

광장에서 서울인권영화제를 개최하기 위해 필요한 돈은 아끼고, 아껴도 약 3,500만 원. 매회 영화제를 마치고 나면 영화제를 치른 비용을 갚아야 했습니다. 활동가들의 활동비조차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을 버티고, 한 해를 성미산 마을극장의 장소후원을 받아 치르고 나서야, 재작년 영화제를 위한 비용을 모두 정산할 수 있었습니다. 계속되는 재정불안정에 지속가능한 영화제에 대한 고민을 하면서도 올해 서울인권영화제는 다시 광장으로 나갑니다. 더 많은 사람들에게 인권을 말하기 위함입니다. 2016년의 광장은 사람들의 힘으로 빛났습니다. 2017년, 우리는 단지 짧은 승리에 취하지 않고 새로운 세상을 만들어 가기 위해 인권의 이야기, 모두의 이야기를 광장에서 상영하려 합니다.

서울인권영화제는 정부 지원과 기업 후원을 받지 않습니다.

흔들림 없는 인권운동을 하기 위함입니다. 거대자본과 권력에 휘둘려 어지러워 하지 않는 단체가 되기 위해 독립성을 지켜야 합니다. “인권”을 말하는 영화제를 위해, 쉬이 인권보다 앞서고자 하는 자본과 권력에서 자유롭고자 합니다. 따라서 정부와 기업의 후원 없이, 서울인권영화제는 서울인권영화제를 지지하는 “사람”들의 후원으로 만들어집니다.

그 "사람"으로 서울인권영화제를 지켜주신 당신께, 작지만 마음을 담아 선물을 보내드리고자 합니다.

*소셜펀치를 통해 22회 서울인권영화제를 후원하신 분들의 성함(혹은 닉네임)을 해설책자에 담아드립니다. (기간: 2017년 5월 16일까지)

*아래 내용을 작성해주신 후원자께는 감사의 의미로 21회 까지의 영화제 기념품 / 해설책자 / 리플렛 등을 랜덤 증정해드립니다. 랜덤 박스는 영화제 이전과 이후, 총 2차례 일괄 배송됩니다. 날짜는 추후에 공지합니다.

서울인권영화제를 함께 만들어주신 분의 이름/활동명 *
Your answer
서울인권영화제를 함께 만들어주신 분의 연락처
Your answer
서울인권영화제를 함께 만들어주신 분의 랜덤박스(21회까지의 영화제 기념품)을 받으실 주소
Your answer
서울인권영화제를 함께 만들어주신 분의 이메일 주소
Your answer
Submit
Never submit passwords through Google Forms.
This content is neither created nor endorsed by Google. Report Abuse - Terms of Service - Additional Ter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