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콘 한국 2017 Call For Proposals

파이콘 한국 2017

발표자 지원 서식 작성

파이콘 한국 2017 슬로건

파이콘 한국 2017은 ‘Back to the Basic’ 이라는 슬로건으로, 파이썬 초심자들도 부담없이 참가할 수 있는 컨퍼런스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발표 주제

파이썬에 대한 학술적 또는 상업적 프로젝트, 케이스 스터디 등 다양한 파이썬 관련 발표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제시된 주제는 예시이며, 이하의 내용으로 한정하는 것은 아닙니다.

파이썬을 파이썬스럽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라면 모두 환영합니다.
웹, 네트워킹, 디버깅, 파이썬 기본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여러분만의 지식을 공유해주세요.

파이썬 내부의 동작에 대해 얘기해 주세요. 파이썬에서 메모리는 어떻게 제어가 될까요? 다른 언어와 차별화된 파이썬의 특징은 무엇일까요?
파이썬 기본 라이브러리 중 유용한 팁도 좋습니다.

파이썬 생태계에는 유용한 라이브러리가 정말 많습니다. 혹시 소개해주고 싶은 좋은 라이브러리가 있나요?
너무 좋은데 아직 덜 알려진 것들이 있다면 파이콘 한국 2017을 통해 알릴 수 있습니다. 여러분이 직접 만든 라이브러리도 좋습니다.

데이터는 중요합니다. 데이터를 잘 다루는 방법도 중요하죠. 트렌드와 상관없이 중요한 데이터에 대해 이야기해 주세요.
성공한 경험뿐만 아니라 실패한 경험도 소중합니다.

파이썬 생태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파이썬 사용자들 간의 커뮤니티입니다. 파이썬과 관련된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계신다면 여러분만의 이야기를 들려주세요.
혹시 기술 블로그가 있다면 어떤 방식으로 글을 쓰고 계신가요? 커뮤니티와 관련된 발표를 기다립니다.

위의 대주제에 속하지 않지만 파이썬과 관련된 모든 주제를 포함합니다. 파이썬을 사용한 ‘긱’ 스러운 도전도 좋고 팁도 좋습니다.
개발자에게 소개하고 싶은 주제라면 파이썬과 관련이 없더라도 좋습니다.

일정

안내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