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blished using Google Docs
[DX3rd캠페인] (리프워커) 초기 퍼스널리티
Updated automatically every 5 minutes

시나리오 게시 주소로 돌아가기

더블크로스 3rd 캠페인 시나리오 '리프 워커'의 초기 공개 퍼스널리티 문서입니다.

캠페인 내부에 대한 스포일러가 없습니다! 주소 자체를 공유하셔도 됩니다.

참고사항

6개의 시나리오를 PC 1인이 NPC들의 도움으로 헤쳐나가야 합니다. GM는 모든 시나리오를 숙지하고 각 세계에 배치된 NPC들에 대해 이해해두면 좋습니다.

퍼스널리티 소개에 NPC들의 이미지는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대신 참고용 키워드를 적어놓았습니다. 퍼스널리티의 성별이 적힌 경우와 공란인 경우가 있는데, 그 퍼스널리티를 만들 때 했던 생각을 적어놓은 참고 사항이니 편하게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리프 워커 기관장

‘Walkers' Guardian’ 워커즈 가디언 메이 칼리오페

“우리들이 하는 일은 알려질 수 없다고 해도, 분명 의미가 있어요.”

연령: 35세 

성별: 여성 

웍스/커버: UGN지부장/운동 강사

신드롬: 엔젤헤일로/오르쿠스 

키워드: 단발, 차분함, 안경

리프 워커의 모든 것을 총괄하고 있는 기관장. 리프 워커는 처음에는 딱히 뚜렷한 리더 없이 시작했었지만, 규모가 커져가면서 총괄자의 필요성이 대두되었고 내부 추천과 실적 등을 고려하여 메이 칼리오페로 결정되었다. 오버드로서의 현장 경험도 풍부하고, 능력을 활용하여 적재적소에 지시를 내릴 수 있는 인재로 리프 워커에 소속된 에이전트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상당히 바쁜 사람이지만 현장을 살피는 것을 잊지 않는다. 펠디아와는 사촌이라고 한다.

PC의 파트너 오퍼레이터 혹은 메이의 비서

‘Fly to the moon’ 플라이 미 투더 문 펠디아 칼리오페

“무슨 일이 있으면 꼭 도와줄게요.”

연령: 20대

성별: -

웍스/커버: UGN에이전트/바리스타

신드롬: 발로르/솔라리스

키워드: 삐친 머리, 밝음, 캐주얼

‘리프 워커’에 갓 들어온 PC의 연수 담당이 된 오퍼레이터 에이전트. 통칭 ‘펠’이라고 부른다. 리프 워커 에이전트로서의 경험은 이쪽도 길지 않지만, 앞으로 PC와 잘 해나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비서이자 오퍼레이터 에이전트인 만큼 현장 지원과 상황 파악 능력은 뛰어나지만, 당황하면 허둥대곤 한다. 평소에는 기관 1층의 카페 아르바이트 중인 척 하고 있다.

오퍼레이터 에이전트를 다른 캐릭터로 하길 원할 경우, 두 번째 시나리오부터는 PC를 담당하는 별도의 NPC를 제작하여 시나리오에 투입할 수 있다. 그 경우 펠디아는 메이의 비서로서 등장한다.

처음 만나는 레니게이드 빙 동료

‘찰나의 반짝임’ 나츠키

“내가 선배라고 했잖아. 따라 와!”

연령: 2세

성별: 미정

웍스/커버: 레니게이드 빙/에이전트

신드롬: 엑자일/샐러맨더

키워드: 양갈래 머리, 화려함, 튀는 색상

‘리프 워커’의 레니게이드 빙 에이전트. 본인도 제법 신참이지만, PC라는 후배가 들어와서 내심 기뻐하는 것 같다. 본인이 선배라고 강조하며 따라오라고 하는 등 앞장서서 임무를 해결하는 데에 열심이다. 오리진은 미네랄, 정확히는 보랏빛 보석에서 태어난 레니게이드 빙이라고 한다. 태어난 후부터 평범한 사람과는 동떨어진 외모를 지녔지만 자신이 무엇이 특별한지도 잘 모르다가, 현재의 파트너 오퍼레이터인 류조를 만나고 리프 워커에 들어온 뒤 인간 사회에 대해서 많은 것을 배웠다. 그때부터 도와준 류조를 가족처럼 따르는 중이다.

나츠키의 파트너 오퍼레이터

‘숨죽인 늑대’ 카미야 류조

“처음 뵙겠습니다, 저도 아직 신참이거든요.”

연령: 20세

성별: 남성

웍스/커버: UGN에이전트/대학생

신드롬: 키마이라/모르페우스

키워드: 검은 머리, 키다리, 수수함

나츠키의 파트너 오퍼레이터. 원래 리프 워커와 연이 없었지만 동생처럼 돌보게 된 나츠키가 리프 워커에 들어가기로 결정하면서 얼떨결에 같이 배속되었다. 이전에는 현장 임무를 자주 수행했었지만, 요즘은 나츠키를 뒤에서 지원하는 것도 제법 재미있다고 생각하는 중이다. 오퍼레이터 업무는 펠디아에게 배웠다. 수화했을 때의 동물은 검은 늑대. 최근 고민은 나츠키가 자신 아닌 사람의 말을 좀 더 잘 따라주었으면 좋겠다는 것이다.